[대학교육혁신원(대학교육혁신팀)]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

  • 작성일2025.09.11
  • 수정일2025.09.11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378

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수행을 위한 대학교육혁신팀 기간제 전담직원(계약직)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 

1. 채용분야 및 자격 요건

직급

채용분야(부서)

인원
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

기간제

전담직

(계약직)

대학교육혁신원

대학교육혁신팀

1

[자격요건]

학력 : 4년제 대졸 이상

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

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
 

[우대사항]

대학혁신지원사업 관련 업무 경험자

AI Tool(Chat GPT) 사용 숙련자

대학교 근무 경력자(사무원,연구원 등)


 

2. 담당업무

 가.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육혁신(교수-학습, 인증, 원격교육 등) 관련 과제 수행

 나. 기타항에 부수적인 업무(행정업무 포함)

 

3. 근무조건

 가. 임용예정일(근무 시작일) : 2025.10.01.

 나. 근무기간 : 2025. 10. 1. ~ 2026. 9. 30.(12개월)

 다. 근무지역 :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(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)

 단, 과업 수행 상 필요시 두 캠퍼스 간 교차 출근을 할 수 있음

 라. 근무 요일(근무시간) : [인문] ~ (09:00 ~ 17:30), [자연] ~ (08:30 ~ 17:00)

 마. 급 여 : 대학혁신지원사업 국고 전담직 인건비 책정기준에 따름

     (4대 보험 개인부담금 , 퇴직금 포함)

 바. 기타 사항을 관련 제 규정에 따름

 

4. 채용절차

 가. 1차 전형: 서류전형

 나. 2차 전형: 면접평가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시행, 대상자 개별 통보)

    - 비대면(zoom) 면접(2025.09.19.() 09:30 예정, 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)

 

5. 지원자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

 가. 접수기간 : 2025.09.11.() 15~ 09.17.() 15

 나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(hrdhjs@mju.ac.kr)

  ※ 방문 접수는 불가하며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함

 다. 제출서류

   ① 응시원서(소정양식) 1[사진 포함]

   ② 자기소개서(소정양식) 1

   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(소정양식) 1

   ④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.

   ⑤ 경력기술서(소정양식) [해당자에 한함] 1

   ⑥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(포트폴리오 등) [해당자에 한함] 1.

   ⑦ 자격증 및 수료증 사본 [해당자에 한함] 1

 

유의사항

 가) 제출서류는 위의 ~제출서류 항목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파일(파일명:[대학혁신] 기간제 전담직-성명)로 저장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응시원서, 자기소개서, 경력기술서는 한글파일을 포함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나) 최종 임용자에게 졸업 및 성적증명서, 경력증명서 원본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6. 기타사항

 가.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 불가 합니다.

 나. 제출서류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하며, 제출서류 누락·미비자는 채용 전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 다.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 합니다.

 라. 제출한 서류가 허위/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.

 마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7. 문의처 : 대학교육혁신원 대학교육혁신팀(031-330-6226,02-300-1683)

   (평일 09:30~17:00)

 

2025. 9.


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장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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