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월 기록대학원 석사과정 졸업한 김현채라고 합니다
노션에서 보내는 이메일이 학교 이메일에 들어오지 않는 현상때문에 문의드립니다.
제가 그동안 학교 이메일(hydrogen6104@mju.ac.kr)을 통해서 노션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.
자주 사용하는 동안은 문제가 없었는데 졸업 이후 한동안 접속을 안했더니 로그아웃이 되어 있었고
다시 학교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려면 아이디로 사용하는 이메일인 hydrogen6104@mju.ac.kr로 로그인 코드를 받아서 인증을 해야합니다.
그런데 노션에서 보내는 이메일이 아무리 해도 들어오지가 않네요. 스팸함에서 조차 확인이 안됩니다.
테스트 겸 제 개인용 지메일에서 학교 이메일 hydrogen6104@mju.ac.kr로 메일을 보냈는데 이건 문제 없이 메일이 들어옵니다.
노션에서 보내는 이메일만 이렇게 완전히 차단이 되는건지, 해결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자체적으로 해결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