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주차 |
WHO WHY WHAT HOW 미디어 트랜드 분석 |
2주차 |
콘텐츠 □ △ 모델 / 크리에이터 ◯ 모델 |
3주차 |
Ideation 전략 1 ? |
4주차 |
‘기존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연결한 유튜브 콘텐츠’ 극 vs. 극 |
5주차 |
글로벌 한류 콘텐츠의 비밀 전략 2 ? |
6주차 |
‘기존 콘텐츠를 모방, 재창조한 유튜브 콘텐츠’ 극 vs. 극 |
7주차 |
포맷의 힘 / ‘구라보다는 틀’ / 기획안, 5W1H 전략 3 ? |
8주차 |
중간시험 |
9주차 |
‘단순한 포맷으로 승부한 유튜브 콘텐츠’ 극 vs. 극 |
10주차 |
좋아요 vs. 싫어요 / ‘빠’와 ‘까’를 미치게하다 / 진정성이란? 전략 4 ? |
11주차 |
‘어그로 끄는 데 성공한 유튜브 콘텐츠’ 극 vs. 극 |
12주차 |
첫 이미지로 승부하기 / 역주행의 기적 전략 5 ? |
13주차 |
‘썸네일이 돋보이는 유튜브 콘텐츠’ 극 vs. 극 |
14주차 |
방송 vs. 유튜브 / YouTube vs. TikTok / 라이브 vs. 녹화 전략 6 ? |
15주차 |
‘플랫폼에 맞춘 유연한 콘텐츠’ 유튜브 vs. 틱톡 |
16주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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